본문 바로가기

힐링팩토리 제품 리뷰

다들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되는 코엔자임Q10 챙겨드시나요? 솔직리뷰!코엔자임Q10 추천!

- 블로거 또치님의 리뷰입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코엔자임 Q10이 줄어들기 때문에

활성산소도 생기고

항산화 기능도 떨어진다고 하는데...

제가 이제 30대라

건강을 좀 챙겨야 될때가 됐거든요 ㅠㅠ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일단 여러가지 영양제를 먹고 있긴한데

코큐텐을 먹으면

그렇게 좋대요!

 

이렇게 딱!!

코큐텐이 딱 왔습니다

이름은 코큐텐 팡팡!

 

여기 영양제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일단 코큐텐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과음, 흡연은 해당이 안되지만

불규칙한 영양섭취와

스트레스가 좀 있는 편이라

그렇게 되면 활성산소가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영양제 선택하실때

기준이 있나요?

저는 매 끼니를 챙겨먹을수가 없기 때문에

하루 한알! 먹을수 있는걸로

항상 선택을 하거든요

요고 한알 먹으면

코엔자임 큐텐 100mg을 섭취할수 있고

비타민 6종도 섭취를 할수가 있는데

제가 따로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기 때문에

그건 크게 상관이 없어요

어차피 비타민은 딱 정해진 양 만큼만

몸에 들어가는거니까요^^

 

요즘 영양제들은

단기간에 먹을수 있는게 아닌가봐요

저는 저게 한통인데

6개월분인줄 몰랐거든요 ㅋㅋㅋㅋ

뭐 여러통 사는것보다는

한통 사서 길게 먹는것도 나쁘지 않지!ㅎㅎ

색깔 엄청 쨍하네요!ㅎㅎ

다른 영양제통 들은

죄다 흰색인데!ㅎㅎ

6개월분이나 들었는데도

통이 이만한걸보면

약의 크기가 엄청 작겠죠? 굿굿!!!

여러가지 영양제를 먹어야하다보니

좀 작으면 한방에 먹기 편해서

훨씬 수월하죠 >_<

 

코큐텐을 먹어줘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몸에 유해산소가 생기면

주변의 세포들을 공격하게 되어

손상을 입히게 되고

그렇게 되면 세포들이 기능을 잃거나 변질이 될수도 있거든요

 

그걸 미리미리 예방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코엔자임 큐텐이 하는거랍니다 :)

요즘 영양제 이것저것 사먹다보니

이런걸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일단 모양은!

제가 먹는 루테인이랑 똑같아요!

색깔도 똑같고 모양도 똑같고!

잘못하면 헷갈려서

한가지를 두개나 먹는 불상사가 생길수 있음...^^

 

일이 너무 많아 피곤하신 분들이나

항산화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

혹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높은 혈압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코엔자임 큐텐 섭취가 꼭 필요합니다 :)

 

 

저는 이렇게

운동 전에 먹는 영양제들,

운동후에 먹는 단백질쉐이크를

주방 한켠에 놔두고

왠만하면 까먹지 않도록!

꼬박꼬박 챙겨먹는 편이에요 >_<

내 건강은 내가 챙겨야죠!!

최근에는 위가 안좋았는데

위에 관련된 영양제는 없나 또 살펴봐야할듯!!

영양제를 지나치게 많이 먹는건

좋지 않지만

그래도 나한테 꼭 필요한 것들은

미리미리 챙겨먹으면 좋으니까요 >_<


힐링팩토리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감마리놀렌산 힐링팩토리 달맞이꽃종자유

- 블로거 httts님의 리뷰입니다. #힐링팩토리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를 먹어보았다 마침 먹던 감마리놀렌산이 떨어졌을 때라 새로 필요했었는데 이번엔 힐링팩토리 미스프레쉬 감마리놀

healingfactory1.tistory.com

 

 

본격적으로 시작된 장마! 빗물에 젖은 마스크 괜찮을까? 여름철 에어컨 과 모기가 코로나 19를 옮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하고 전국적인 폭우로 인하여 피해 사례도 속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 보니 외출 시 빗물에 젖은 마스크 계속 사용해도 될까요?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

healingfactory1.tistory.com

 

 

쏘팔메토 과연 정력,탈모가 효과적이다?

쏘팔메토 추출물은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한 가지입니다. 특히 전립선과 탈모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일까요? 오늘은 쏘팔메토에대하여 이야기해��

healingfactory1.tistory.com

 

 

물만 먹어도 살이찐다구? 혹시 나에게 뚱보균이?

기온이 오르면서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시작되려 하면서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이어트, 뱃살, 운동 등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중 TV, 인터넷 등을 뜨겁게 �

healingfactory1.tistory.com